티스토리 뷰

모여봐요 동물의숲 여름 이벤트 곤충채집대회가 6월 27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저번 주에 접속할 때마다 주민들이 곤충채집대회가 열린다며 기대가 된다고 계속 얘기했습니다.

드디어 그날이 되자 여울이가 곤충채집대회가 개최 중이며 저녁 6시까지 진행되니 많은 참가 부탁드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광장 앞 텐트로 가니 레온이 곤충채집대회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레온은 여름의 에너지에 둘러싸여 곤충과 교감하는 이벤트 너무 즐겁다고 합니다.

곤충채집대회의 규칙은 제한시간 3분 동안 곤충을 많이 잡는 것이고  3마리 이상이면 보너스 포인트가 있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 게임 규칙은 쉬워서 모두 다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곤충을 몇 마리 잡았느냐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포인트가 달라지고 그 포인트로 레온이 엄선한 곤충 관련 물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곤충채집대회 진행 중에는 잠자리채가 부서지지 않으며 잡은 곤충은 텐트 밑에 있는 곤충 채집통에 보관됩니다.

처음 참가하면 공짜이며 두 번째부터는 500벨을 내고 참가하시면 됩니다.

곤충채집대회를 참가해보니 뛰어다니느라 힘이 들고 주민들이 잠자리채를 들고 다녀서 너무 귀엽네요.

3분 동안 곤충을 잡고 시간이 지나면 대회가 종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레온에게 다시가면 포인트를 계산해줍니다.

1마리는 1포인트, 2마리는 2포인트, 3마리 이상은 잡은 곤충수 + 2포인트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게임을 다시 참가하려면 곤충채집통에 있는 곤충을 다 비워줘야 합니다.

레온에게 말을 걸어 곤충을 다 매입해달라고 하면 됩니다.

그리고 10포인트로 경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상품을 세 가지를 받고 곤충채집대회를 마쳤습니다.

곤충에 관련된 물품이라 그다지 멋나지 않았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은 이런 아기자기한 이벤트가 있어 재미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다음엔 또 어떤 이벤트가 나올지 기다려지네요!

댓글